요술상자 꿈꾸는 다금바리

색상도 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립틴트 3.2g

에스엠듀

우리가 볼상품 화장품 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립틴트 3.2g 혜택 알려드려요
현재 쎄일전비용 44% 9,500원에서 세일가격
5,320원 최저가금액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66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립틴트 3.2g 상품구매


색상도 예쁘고 발색도 좋고 재구매할겁니다 | 전 에뛰드틴트중 이 틴트를 가장 애정하는 틴트입니다. 전 웜톤인데 좀 핑크색상을좋아해요! 그래서 조금은 핑크색상이 있는 틴트를 샀는데 정말 웜톤에게도 잘어울리는 색상입니다. 요즘 요 틴트만 사용중입니다!!

☁☁☁☁☁☁☁☁☁

택배가 하나는 안에 충격을 막아주는 봉투?같은게 있는데 1개는 없이 왔써여ㅠㅠ 박스는 구겨져서 오고ㅠ 그래도 만족!

☁☁☁☁☁☁☁☁☁

<개인적인 생각>
색상:☆☆☆☆☆
발림성:☆☆☆☆☆ (발림성은 쓱쓱 잘발림)
착색력: ☆☆☆ (다소 착색력은 약함)
묻어남: ☆☆☆ (살짝 젤리느낌?이라 조금은 묻어남!)


색상도 예쁘고 예쁘게 발리고 좋아요. 다쓰면 재구매!! | 전 이 틴트를 작년에 썼었는데 너무 만족해서 재구매했습니다.(다른 색상으로..) 에뛰드틴트는 특유의 발림성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착색도 어느정도 남아있고 색상도 넘 예쁘고 좋아요

<개인적인 생각>
색상:☆☆☆☆☆
발림성:☆☆☆☆☆ (발림성은 쓱쓱 잘발림)
착색력: ☆☆☆ (다소 착색력은 약함)
묻어남: ☆☆☆ (살짝 젤리느낌?이라 조금은 묻어남!)


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틴트 3.2g, OR202 말캉오렌지, 1개오렌지보다는
다홍색으로 입술에서 발색되는 것 같아요

스칼렛 오렌지로
오렌지와 레드 사이에서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쨍하니 다홍빛이 돌며
향기가 매우 달콤합니다

매번 실제 색깔을 고민하여 구매하기에
여러 제품 컬러 비교샷 올려보아 드립니다

조금이라도 구매에 비교가 된다면 좋겠네요

^^


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틴트 3.2g, PK002 톡톡석류알, 1개무스틴트는 처음 써봐서 비교는 못하지만 확실히 발림감이 부드럽다고 해야하나? 그런건 있네요. 개인적으로 수정화장을 잘 안하는 편이여서 착색좋은 틴트를 선호하는데 지속력은 제 입술에선 별로였던것같네요ㅠㅠ…. 발림성이나 발색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얇게 밀착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ㅎㅎ


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립틴트 3.2g, PK001 핫체리버찌, 1개아이린님이 평소에도 자주 쓰는 틴트로 유명해서 구입했어요. 색이 너무 예뻐서 저랑 완전히 100% 어울리는 것 같지는 않지만 바를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ㅎㅎ 향도 새콤달콤 향이 나고, 무엇보다 텍스쳐가 실키하고 실리콘을 녹인 것 같은 느낌이라 입술 관리가 잘 된 날 바르면 만족도가 높게 발리는 제품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컬러 자체는 명도와 채도 둘 중 하나라도 과하게 높지 않아 데일리로 쓰기에도 손색이 없는 컬러입니다. 평소에 핑크가 어울리지 않았던 분들도 무난하게 소화하실 수 있는 컬러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착색력은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에요!
사진은 실제 컬러와 비슷하게 보정이 들어갔습니다.


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립틴트 3.2g 상품구매


The post 색상도 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립틴트 3.2g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색상도 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립틴트 3.2g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